[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배우 정영주(47)가 '연애의 맛'에 새롭게 합류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첫 출연에 이어, 소개팅 상대를 만난 정영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송에서 정영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6년 전에 이혼했다"면서 "가족이나 측근들은 조심스러워했다"고 털어놨다.

특히, 제작진이 '아들과 이야기해봤나?'라고 질문하자, 정영주는 "아들과 얘기했다. 3초간의 정적은 있었다"면서도 "엄마에 대해선 제일 잘 안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재밌게 잘해봐' 하고 툭 던졌는데 생각을 많이 하게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정영주는 "누구도 (연애를) 강요할 수 없다. 나 스스로 선택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영주는 "제가 좀 당당했으면 한다. 저랑 같은 조건에 있고, 이 정도 나이에 있는 여자들이 스스로 자기 폄하를 한다. '내 조건에 무슨' 하면서. 차라리 용기를 내서 당당하고 순수하게 사람 만나서 연애하고 사랑하는 감정을 나누고 싶다"면서 "내가 부족한 조건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예뻐지고 싶다. 사랑 받고 사랑 줘서 예뻐지고 싶다"고 용기를 내서 출연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다음 날, 정영주는 서점에서 책을 읽으면서 소개팅 상대를 기다렸다. 소개팅 상대의 이름은 김성원이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