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1-17 00:33 (목)
‘2018 리얼 크리스마스’ 워십 콘서트 24일 개최… 비와이·강균성·이미쉘 등 참여

‘2018 리얼 크리스마스’ 워십 콘서트 24일 개최… 비와이·강균성·이미쉘 등 참여

  • 임윤수 기자
  • 승인 2018.12.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2018 리얼 크리스마스‘ 행사가 24일, 25일 양일 간 강남역 11번 출구 M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젊은 열기와 문화로 가득한 강남에서 기독교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기획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예배 형식의 크리스마스 이브 워십 콘서트와 크리스마스 당일 음악공연과 플리마켓이 함께 하는 기부 페스티벌로 구성됐다.

24일(월)에 진행되는 ‘2018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 - 워십콘서트’는 행사 장소인 강남 지역을 대표해 인근 순복음강남교회의 최명우 담임 목사와 전영생 청년부 목사의 인사말로 시작한다.

이어서 △연예인 찬양 및 간증(비와이, 강균성, 이미쉘, 지미선) △워십 (김브라이언 & Amazing Things, 오버플로잉(Overflowing) 워십밴드) △말씀(기쁨이 있는 교회 조지훈 목사) △합창(빅콰이어)로 진행된다.

이날 워십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격인 마지막 2시간 가량은 강남역 사거리의 몬테소리 빌딩 전광판으로 라이브중계 된다.

25일(화)의 기부 페스티벌은 버스킹 및 유명한 다수의 기독교 뮤지션들이 꾸미는 공연과 여러 브랜드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으로 꾸려진다.

이날 행사의 모금 대상으로 초대된 주사랑공동체는 베이비박스를 통해 위기에 처한 어린 생명을 구하며 미혼모 상담 및 양육을 지원하는 단체로서, 25일 리얼 크리스마스 기부 페스티벌에서 발생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전달 받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2018 리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하고 준비한 디미션은 교회 사역을 돕고자 노력하는 각 분야의 기독교 기업 청년 및 직장인들이 시작한 모임이다.

공동 주최인 MK코리아는 13년간 지속된 귀국 선교사 자녀 네트워크로 약 270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주관 단체로 함께한 서울기독청년연합회는 민족 회개˙북한 복음화를 위해 모여 2009년부터 올해까지 9년간 ‘홀리위크’ 행사를 기획, 진행해왔다.

‘2018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 행사를 주최하는 디미션은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열린 예배와 기부, 나눔을 실천하고 성탄절의 참된 의미를 나눌 것이라며 성탄절을 맞이하여 교회가 받은 사랑을 나누고, 예배의 기쁨을 많은 젊은이들에게 전하고자 한다고 소개했다.

기독 청년들이 마련한 ‘2018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 행사는 교회의 연합을 꿈꾸는 사회 각계각층의 기독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시작한 열린 예배이며 문화 사역이다. 현재 이 행사를 위한 자발적 후원이 이뤄지고 있으며 아래 정보를 통해 행사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사진제공=디미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