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방문 놀이돌봄 서비스 전문 업체인 ‘우리동네 돌봄히어로’가 SNS 홍보를 위한 키즈모델을 선발했다고 12일 밝혔다. 선발 대상은 우리동네 돌봄히어로의 놀이돌봄, 등·하원 서비스를 받고 있는 영·유아, 어린이인 박서윤양(3)으로 치열한 경쟁 끝에 최종 선발됐다.

우리동네 돌봄히어로는 귀여운 외모와 활달한 성격을 지닌 서윤양이 5일부터 인스타그램 우리동네 돌봄히어로 페이지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박서윤양은 광고 촬영, 행사 방문 등과 같은 별도의 홍보 활동을 하지 않고 놀이돌봄 서비스를 받는 중 선생님에 의해 촬영된 자연스러운 사진을 통해서만 홍보 활동을 이어 나간다. 이에 대해 우리동네 돌봄히어로는 키즈모델로 선정된 어린이에게 최대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려는 의도라며 우리동네 돌봄히어로의 뛰어난 돌봄 서비스를 행복하게 받는 모습만으로 충분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돌봄히어로는 앞으로도 여러 기회에 걸쳐 우리동네 돌봄히어로의 키즈모델을 선정할 계획이며 키즈모델로서의 혜택도 있으니 우리동네 돌봄히어로의 서비스를 받고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돌봄히어로는 0~10세 영·유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놀이돌봄, 등·하원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사진제공=우리동네돌봄히어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