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산이가 언론을 저격하는 신곡 '기레기레기'를 공개했다.

산이는 지난 10일 예고했던 대로 11일 정오가 되자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음원사이트를 통해 '기레기레기'의 발표 소식을 알렸다.

그는 SNS를 통해 “OUT 기레기레기 trashjournalist”라는 글과 함께 ‘기레기 레기’라는 문구로 이뤄진 이미지를 공개했다.

'기레기'란 기자와 쓰레기를 합친 신조어로, 기자들을 조롱하고 비하하는 말로 산이가 발표한 신곡에는 기자들과 언론사를 저격하는 내용이 담겼다.

산이는 신곡 ‘기레기레기’를 통해서 “가십거리 찌라찌라시 갈겨 싸지 그러니까 니가 이런 소릴 듣는 거야 let‘s 기레깃” “힙찔이 소리가 당연 기레기 소리보단 낫지낫지 언론조작 참 쉽죠잉 악질 악질” “진실은 외면하고 편파적 왜곡 보도 그러니까 사람들이 너넬 이렇게 부르는 거야 let‘s 기레깃” 등의 왜곡 보도에 대해 직설적으로 비판했다.

산이는 최근 SBS '뉴스 8'의 보도에 대해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마녀사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산이는"여러분은 펜으로 저를 먼저 공격했다. 저는 랩으로 할 말을 하겠다"라며 ‘기레기레기’를 발표하며 다시 한번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