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지난 11월 2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스페이스 플라자에서 열린 ‘2018 AAA(2018 Asia Artist Awards)'에서 수지를 더욱 빛나게 한 시상식 메이크업이 화제다.

이 날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낸 수지는 여성스러운 카키빛 드레스와 여신을 연상시키는 웨이브 헤어로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특히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결과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이 수지 특유의 밝은 미소를 한층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상식에서 수지가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이다. 수지 본연의 피부 컬러를 살리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를 더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결을 표현했다. 

랑콤 관계자는 “수지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제품은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라며, “18시간 파워 지속력과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한 수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 립 제품은 랑콤의 ‘압솔뤼 에나멜 라커 #315’로 알려졌다. 수지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도드라지게 하는 코랄 컬러와 촉촉한 유리알 광택이 만나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해 준 것.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틴트의 롱 래스팅 효과에 글로스의 광택을 더해,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선명한 컬러와 반짝임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수지의 시상식 메이크업을 빛내 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