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김사희가 KBS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스토리로 직장인들의 짜릿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KBS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 김사희가 합류하면서 극의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강지환 분)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백진희 분)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김사희는 前(전)마케팅팀 직원 김현정 역을 맡았다. 백진상으로 인해 마케팅팀을 그만두게 된 그녀는 오늘 밤 15회에 첫 등장 할 예정이다.

말 그대로 백진상과는 원수를 질 만큼 그를 향한 복수심이 강한 인물이기에,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그녀가 앞으로의 전개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게 될 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는 물론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사희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개성강한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배우다. 그렇기에 그녀가 이번 드라마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쏟아진다.

한편, KBS2TV 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