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겨울에 어울리는 ‘스톤(Stone)’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톤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독특한 질감의 마감처리이다. 시리즈는 총 세 가지 종류의 라이터로 구성되어있다.

각각의 제품은 눈, 얼음, 크리스마스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빨간색, 파란색 그리고 은색으로 컬러 코팅된 후 마블 에칭 기법의 마감처리가 적용되어 돌과 같은 질감을 낸다.

지포는 대담한 색상과 절제된 디자인의 스톤 제품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향초나 키체인, 또는 카드 지갑 등과 함께 선물하기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12월 중순부터 지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래도록 재사용이 가능한 지포 라이터는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이루어지는 현 시점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라이터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정품 지포 라이터는 평생 무료 수리가 가능하다. 소비자는 택배비 및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에 한해 소모품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사진제공=지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