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한끼줍쇼' 정준호가 황금 인맥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이태란과 함께 정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경기도 안산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강호동은 정준호에게 "결혼식 할 때 아랍 왕자가 왔다는데 사실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정준호는 "아랍 왕족 중 한 사람이 왔다. 서열 6위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강호동은 "아랍 왕자가 오면 축의금을 하냐"라고 물었고, 정준호는 "축의금도 한다"라며 "그는 자신의 비행기를 타고 왔다"라고 전했다.

정준호는 아랍왕자와의 만남에 대해"제가 축구를 좋아해서 지인 모임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누 경기장에 갔다가 VIP 박스에서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준호는 "인맥에 인도 철강 재벌도 있다. 친한 동생 중 미국에서 대학교를 나온 사람이 많은데 모임을 하면 잘 나가는 친구들을 다 데리고 나온다"라며 "친구들이 오면 형 체면이 있으니 폭탄주를 말아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호는 "친한 동생들이 미국에서 대학교 나온 친구들이 많다. 술도 함께 먹고 친하게 지내다 보니 전 세계 행사에 나를 초청해준다. 덕분에 경조사 비용이 어마어마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