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로 돌아온 배우 차학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차학연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그는 연이어 비중 있는 역할에 캐스팅되며 자리잡고 있는 중이다.

절정에 이른 가을 한 가운데 갈대밭이 우거진 공간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그 동안 차학연이 보여 주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과 모습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촬영 후에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지금 촬영 중인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이야기는 물론 배우로서의 고민과 생각들을 들려주었다.

'붉은 달 푸른 해'는 시놉시스를 보자마자 그가 꼭 하고 싶은 작품이었다. “미스터리 스릴러로 굉장히 어두운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약간은 무섭고 어둡지만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어야 할 이야기들이죠. 인물간의 관계가 굉장히 흥미로워요. 이들의 관계에서 앞으로의 전개를 유추해보면 재미있을 거에요.”

그가 연기하는 이은호는 차학연과 꽤 닮아있다. “아이들을 좋아하고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으려 하는 은호의 모습들은 저와 참 비슷해요. 게다가 평소 감정기복이 거의 없는 모습 조차도 은호와 판박이죠. 말하는 방식까지도요.”

차학연은 참 사소한 것에 행복해는 사람이다. “제가 왜 이런 것들에서 행복함을 느낄까 생각해봤는데 굳이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않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편이더라고요. 그래서 작은 것에도 행복해하는 것 같아요. 일상은 물론 제가 하는 일 역시 저에게 많은 행복함을 주고 있죠.”

이렇게 일을 좋아하면서 설레어 하며 할 수 있다는 건 정말 축복이라 생각한다는 차학연, 그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11월 20일에 발행된 그라치아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