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자사의 신개념 가방 멀티숍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House of Samsonite)’ 홍대 상수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는 쌤소나이트를 포함한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등 쌤소나이트 산하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쌤소나이트 전용 멀티숍’이다.

지금껏 서울, 부산, 인천 등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 9개 매장이 운영돼 왔으며, 이번에 홍대 상수점이 새롭게 오픈함으로써 총 10개 매장으로 늘어나게 됐다.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인근에 자리잡은 만큼 여행용 캐리어부터 캐주얼 백팩, 브리프케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 장소에서 둘러볼 수 있는 ‘원스톱 공간’이라는 강점을 앞세워 효율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 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는 것이 쌤소나이트코리아 측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홍대 상수점에서는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리뽀, 그레고리까지 총 6개의 쌤소나이트 산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얼마 전 국내에 공식 론칭 소식을 알린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가 입점 브랜드에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그레고리는 홍대 상수점 내에 플래그쉽 스토어 형태로 자리를 잡고, 향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감도높은 어반 스타일 백팩을 중점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백팩, 토트백, 숄더백까지 3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 ‘아센도(Ascend 3-way)’,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캐주얼 백팩 ‘데이 팩(Day Pack)’ 등이 있다.

이와 관련해 쌤소나이트코리아 측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메인 거리에 터를 잡은 만큼, 젊고 세련된 감성의 감도 높은 가방들을 만나볼 수 있는 ‘가방계의 핫 플레이스’로 적극 포지셔닝 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 히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로 잘 알려진 그레고리 역시 홍대 상수점을 통해 패션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까지 두루 사로잡을 만한 도시 라이프 스타일의 트렌디한 백팩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