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배우 한정수가 SBS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합류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한정수가 새 친구로 등장해 상남자 매력을 뽐냈다.

한정수는 지난 1년 동안 절친이었던 故 김주혁의 죽음으로 한 동안 세상과 인연을 단절했다고 밝혔다.

한정수는 바닷가에서 "지난 1년간 거의 야외에 나와 본 적이 없던 것 같다"라며 "작년에 큰 일을 당하면서 TV를 안 봤다. 다시 보기 시작한 지는 1~2달 정도 됐다"라고 말했다.

故 김주혁과 과거 매일 만났을 정도로 절친이었던 한정수는 최근 故 김주혁의 1주기를 맞아 절친이었던 故 김주혁을 향한 그리움을 SNS에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김주혁은 지난해 10월 30일 불의의 교통사로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이후 한정수는 그 충격으로 인해 1년간 세상과의 인연을 끊고 지내다가 지난달 김주혁의 생일을 맞아 그의 산소를 찾은 모습을 SNS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정수는 지난 10월 '1박 2일' 김주혁 특집 편에 출연해 "주혁이랑 '1박 2일' 하기 전까지 매일 같이 놀았는데, '1박 2일' 하고 나선 안 놀아줬다. '1박 2일' 팀을 미워했다. 질투하고 시기했었다"라며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