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방송인 아비가일이 열애 중인 남자 친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13일 방송된 KBS2 '볼빨간 당신'에서 아비가일은 이자벨에서 이선덕으로 다시 태어난 어머니와 함께 선덕여왕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경주로 여행을 떠났다.

선덕여왕을 좋아해 이름을 이선덕으로 개명할 만큼 경주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던 어머니는 경주로 첫 기차여행을 떠난다는 것만으로도 아비가일 가족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날 아비가일은 남다른 한국 사랑의 어머니를 위해 특별히 한옥으로 숙소를 마련했다. 가족들은 패밀리룩을 함께 입고 모여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아비가일은 남동생과 여느 남매들처럼 티격태격거리기도 했고 그러던 중 자연스럽게 흘러나온 딸의 연애 이야기에 어마니는 관심을 가지며 "잘 만나고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아비가일은 수줍은 듯 "잘 만나고 있다. 잘해준다. 너무 착하다"라고 말하며 열애 중임을 밝혔다.

이날 아비가일은 남자 친구에 대해 "파라과이에서 태어난 한국 사람이다. 한국 와서 남동생이 소개해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비가일은 "옛날에 제가 외국인 친구들과 어울렸다. 그때 엄마가 걱정하며 '한국 친구들 좀 만나봐'라고 조언했다"라며 "내가 외국인데 한국 친구를 만나보라는 말에 발끈했었다"라고 말했다.

아비가일의 어머니는 딸의 남자 친구에 대해 "모든 게 마음에 든다. 파라과이에서 태어났지만 한국 사람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둘이서 한국말하는 것도 마음에 들어. 일도 열심히 하고 부지런하고 똑똑해서 마음에 든다"라며 흡족해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