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박연수의 자녀인 지아, 지욱 남매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에는 송지아, 송지욱 남매가 지난 2013년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어디가?’ 이후로 5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 송지아가 아빠 송종국과 전화 통화를 자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송지아는 집에서 스스럼없이 아빠 송종국과 통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송지아는 "하루에 2~3번 정도 통화한다. 그냥 어디냐, 언제 보자 그런 얘기한다"며 "끝날 때 아빠가 꼭 '사랑해'라고 말 안 하면 다시 전화해서 '왜 사랑해라고 말 안해요'라고 한다"고 밝히면서 아빠를 향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송지아는 "다른 집은 다 아빠가 있는데 우리 집은 아빠가 없다. 그래서 엄마가 두 배로 힘들다. 우리가 좀 더 엄마를 챙겨줘야 한다"며 속 깊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대해 박연수는 “가장 힘들었던 건 이혼이다. 이혼 후 아이들이 힘들어 하는 모습에 마음이 아팠다. 지아는 아빠랑 딸이 손잡고 가는 모습만 봐도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그 모습을 보는 내 마음은 갈기갈기 찢어졌다”면서 “그러나 이젠 (전 남편과) 사이가 많이 편해졌다. 꼭 헤어졌다고 해서 원수처럼 지낼 게 아니라 친구처럼 지내려고 한다”고 고백했다. 특히, 박연수는 아이들과의 관계를 위해 송종국과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갔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송종국과 박연수는 지난 2006년 결혼했으나 지난 2015년 합의 이혼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