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그룹 모모랜드를 위해 구슬땀들을 흘리는 연습생들이 '연습견' 여름이와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모모랜드 연습생 10인은 최근 더블킥컴퍼니 공식 SNS에 "여름이 100일 잔치!"라는 내용과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모모랜드 연습생들과 이들의 품에 안긴 강아지의 모습이 담겼다.

모모랜드와 함께하고 있는 강아지의 정체는 바로 '연습견' 여름이다. 생일을 맞이한 연우와 함께 생후 100일의 여름이의 합동파티를 진행했던 것.

현재 모모랜드 연습생들은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녹화로 치열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중. 고단한 서바이벌 무대 때문에 고된 연습 중에서도 연우의 생일과 여름이의 100일을 맞아 즐겁고 행복한 한 때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더블킥컴퍼니는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프로그램 론칭 전부터 여름이의 시선에서 바라본 연습생들의 모습 등 독특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다행히 연습견 여름이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SNS를 통해 뻔한 사진보다는, 조금 더 재미있으면서 팬 여러분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고민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라이머, 신사동호랭이 등 '프로듀싱 어벤져스'가 모여 더블킥컴퍼니 10인의 연습생과 데뷔를 목표로 달려 나가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Mnet 방송.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