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레드페이스와 함께하는 정우성 팬사인회’ 개최를 앞두고 팬사인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사인회 초대권은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만 증정한다. 오프라인 증정 외에도 레드페이스의 공식 SNS채널인 레드페이스 블로그에서 이벤트 응모를 통해 사인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응모자 중 20인을 추첨해 팬사인회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로그 이벤트는 11월 4일(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는 레드페이스 블로그를 이웃추가한 후, 해당 게시물을 공유한 링크와 팬사인회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이와 동시에 자사 페이스북에서는 ‘레드페이스와 함께하는 정우성 팬사인회’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현장에서는 정우성이 직접 추첨하는 ‘행운권 이벤트’를 통해 정우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기회와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운권은 행사 당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레드페이스 매장 앞에서 선착순 응모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팬사인회는 11월 8일(목) 4시 30분부터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1층에 위치한 이벤트 홀에서 열리며, 팬사인회 소식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자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팬사인회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 참여 기회를 많이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드페이스와 전속 모델 정우성에게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