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한국수산회(이하 수산회)가 26일(금)부터 27일(토)까지 양일간 광화문 채널A광장에서 ‘찍고 바로 확인하는 안심수산물, 수산물이력제’라는 주제로 ‘찾아가는 수산물이력제 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수산물 이력조회 체험 참여를 통해 손쉬운 방법으로 수산물 이력정보를 확인하고, 수산물 유통 전반의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수산물이력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찾아가는 수산물이력제 장터’는 광화문 일대를 찾는 직장인과 가족나들이객 모두가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정해진 시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이력제품을 판매하는 수산물이력제 반값 타임세일, 수산물이력제품 온라인쇼핑몰 할인쿠폰 증정, 수산물이력제 체험관, 수산물이력조회 앱(APP)을 다운로드하고 참여하는 룰렛이벤트, 따뜻한 길거리 간식 어묵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수산회 장성식 전무이사는 “이번 ‘찾아가는 수산물이력제 장터’ 행사가 수산물이력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와 이해도를 돕는 계기가 될 것”이며 “수산물의 유통 전 과정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안심 수산물인 수산물이력 제품을 구입해 주실 것”이라고 밝혔다.[사진제공=한국수산회]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