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산행을 하기 좋은 가을이 왔다. 아름답게 물든 단풍을 구경하기 위해 명산을 찾는 이도 늘고 있다.

등산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활동이지만 주의하지 않으면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한국 산악 지형에 알맞은 접지력, 내구성 등 기능을 갖춘 등산화 착용은 필수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전문가용 등산화 ‘콘트라 슈퍼패브릭 미드등산화’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 슈퍼패브릭 등산화는 슈퍼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갑피 위에 단단한 가드 플레이드를 덮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칼이나 날카로운 물질에 잘 찢어지거나 뚫리지 않는다. 흙먼지에도 쉽게 오염되지 않고 스크레치나 불에 강한 장점이 있어 극한의 아웃도어에서부터 일상의 산행까지 다양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슈퍼패브릭 소재는 내구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흡습·속건 기능으로 쾌적감을 높여주고 가드 플레이트의 과학적 배치로 유연성과 뛰어난 경량성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산행 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아울러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기능을 자랑하며 신발 내부의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극한의 외부 환경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실족 사고 등이 우려되는 가을 산행 시에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접지력을 강화하고 무게감은 최소화했다. 아웃솔은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접지력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사용했다.

인솔에는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하여 장시간 산행 시에도 쾌적감을 유지하며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등산화는 발목까지 안정적으로 잡아줘 보행이 편안한 미드컷으로, 색상은 블랙/브라운이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1월 4일(일)까지 가을 산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야외에서 직접 ‘콘트라 슈퍼패브릭 미드등산화’를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울러 자사 페이스북에서는 체험단 모집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레드페이스는 가을 산을 오를 때는 떨어진 낙엽에 미끄러져 낙상하는 사고가 많이 발생 하기 때문에 등산화와 등산스틱 등 안전장비를 필수로 챙겨야 한다며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전문가용 등산화를 착용해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단풍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