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god 김태우, 김애리 부부가 셋째 해율 군을 자랑하며 아들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김태우 아내 김애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셋째 아들의 영재유치원 시험 통과 소식을 전했다.

김애리는 "꼬꼬마 막내 해율이가 올해 초여름 영재 테스트에서 상위 1%로 기분 좋게 시작하더니 지난 10월 10일 영재유치원 시험 시작한 첫날 당당하게 아빠와 기분 좋게 시험 보러 가서 한 번에 딱! 통과하고 한 단계 위 시험도 어제 10월 17일 한 번에 또 딱! 붙어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대견하고 감동받은 날이었어요"라며 기뻐했다.

이어 "저도 어느새 자식 자랑하는 엄마가 됐네요! 사실 워킹맘이라는 것과 누나들이 둘이나 있다 보니 항상 막내는 애기라고 생각하고 늘 누나들 먼저라는 것들이 당연해진 우리 집. 그러다 보니 아무래도 막내에겐 손이 제일 적게 가게 되고. 늘 마음만은 미안하고 그랬었는데.. 이렇게 스스로 알아서 잘해주니 너무 고맙고 대견한 적 있죠?"라며 "앞으로 더 노력하고 조급해하기보다는 아이들 관점에서 바라보는 눈으로 함께 발맞춰 가는 엄마가 될 수 있도록 해보려고요"라며 아들 해율 군을 향한 대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김태우, 김애리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소율, 지율, 해율 1남 2녀를 두고 있는 다둥이 부모이며 지난 2015년 9월 막내인 해율 군을 득남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