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김희정이 극과 극 캐릭터를 보여주며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나왔다 하면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장면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여주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희정이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에선 ‘허용심’ 역으로, ‘뷰티 인사이드’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에선 ‘한숙희’ 역으로 열연하며 서로 다른 두 캐릭터에 그녀의 연기가 더해지며 두 인물을 완벽히 소화,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속에서 김희정은 자식을 위해서라면 하지 말아야 할 일까지 서슴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그로 인해 훗날 그녀가 한 일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키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다음으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선 조금은 다른 분위기를 발산했다. 그녀는 한세계 (서현진 분)의 엄마로 등장해 딸과의 주고 받는 대화 속에서 알 수 있듯이 편안함과 자유로움이 깃든 말투와 행동을 보이는 등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두 캐릭터를 작품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배우 김희정은 다양한 작품 속에서 그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며 극을 더욱 탄탄하게 만드는 ‘신 스틸러’로 등극, 앞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