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을 11월 1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은 폴앤조에서 출시되는 두 번째 어드벤트 캘린더로, 12월 캘린더의 12개 날짜에 폴앤조 보떼 코스메틱 제품들이 숨겨져 있는 제품이다.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폴앤조의 디자이너인 소피 미쉘리가 실제로 키우는 고양이 집시와 나네트가 크리스마스 무드로 표현되어있다. 또한 캘린더의 버튼을 누르면 고양이 울음 소리가 나오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위트를 더한다.

캘린더 속 숨겨져 있는 폴앤조 보떼 제품들은 베스트 셀러 제품인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트리트먼트 립스틱(일명, 고양이 립밤)을 비롯하여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3가지 컬러의 페이스&아이 컬러, 레드 컬러의 립스틱 리미티드, 핸드크림, 카드 케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폴앤조 보떼는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완벽한 아이템이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으로 사랑스러운 고양이 집시, 나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카운트 다운을 하며 날짜 별로 숨겨진 선물들을 받는 즐거움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을 포함하여 출시되는 폴앤조 보떼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테마로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할 아이템들이 출시된다.

풍부한 수분감과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의 ‘립 트리트먼트 밤 L’은 홀리데이 시즌의 뱅쇼, 슈톨렌에서 영감을 받은 2가지 향기로 출시된다. ‘뷰티미러 II’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떨어지는 눈송이를 연상시키는 스노우 핑크 컬러로, 플로럴 파우치가 함께 포장되어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인 제품이다.

또한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9일부터 강남 고속터미널 신세계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팝업 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폴앤조 보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AK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데아코즈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사진제공=이데아코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