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셀럽파이브(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가 이번에는 숙소 리얼리티 웹예능으로 돌아온다.

지난 10일 오후, 송은이가 이끄는 비보TV는 셀럽파이브의 웹예능 '판벌려 시즌2'를 예고했다.

11일(오늘) 오후, 첫 공개 되는 웹예능 ‘판벌려 시즌2’는 셀럽파이브가 본격적인 신곡 공개를 앞두고, 합숙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셀럽파이브의 혹독한 안무연습 과정과 다른 걸그룹에서는 보지 못한 리얼한 합숙소 생활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셀럽파이브는 지난해 데뷔곡인 ‘셀럽파이브(부제 : 셀럽이 되고 싶어)’를 발매하면서 각 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셀럽파이브는 데뷔 무대였던 MBC뮤직 ‘쇼챔피언’에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 MBC ‘무한도전’,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등 주요 아이돌 프로그램을 섭렵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8월, 팀의 구성원이었던 개그맨 김영희가 명예 졸업하면서 김영희를 제외한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 4인 체재로 돌아온다.

‘판벌려 시즌2’는 11일(오늘) 오후 첫 공개 되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 비보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