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이 발꿈치 부상으로 런던 공연을 안무 없이 소화한다.

10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런던 LOVE YOURSELF 콘서트 출연 예정이었던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공연을 진행하는데 일부 지장이 있다”라고 전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국은 약 2시간 전 리허설 및 사운드 체크를 마치고 공연장 내 대기실에서 가볍게 몸을 풀던 중 발꿈치를 가구에 부딪혀 크게 찢어지는 부상을 당했다”라고 전하면서 “이에 긴급히 의료진이 공연장으로 출동하여 진료 후 상처 부위를 처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의료진은 큰 부상은 아니나 부상 부위에 출혈 등이 발생할 수 있어 금일 공연에서 안무를 진행하면 안 된다는 소견을 전달했다”라며 “정국은 공연에는 참여하나 상처부위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의자에 앉아서 안무 없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많은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해외 투어 중이다. 지난 7일 미국 뉴욕 시티필드 공연에 이어 9~10일 영국 런던 오투 아레나(THE 02 ARENA)에서 공연을 펼친다.
또한 오는 12일(현지시간)에는 영국 BBC ‘더 그레이엄 노튼 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