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 중인 15세 래퍼 디아크가 전 여자친구 A씨의 사생활 폭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디아크의 전 여자친구 A씨는 디아크가 강압적으로 성관계를 맺었다고 폭로했다가, 논란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자 돌연 입장을 바꿨다.

지난 6일, A씨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네(디아크)가 처음에 사귀자고 했을 때 난 거절했다. 네가 강제로 스킨십을 요구할 때도 거절했고 날 안고 키스하려고 했을 때 난 거부했다. 몇 시간 후 우리가 나눈 대화 끝에 너의 팬에서부터 너의 여자친구가 됐고 나는 행복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A씨는 "넌 성관계를 요구했고 난 그 때도 거절했다. 피임기구가 없어 거절하는 내게 넌 기어코 관계를 했다. 내가 너에게 이건 강간이라고 말하고 나서야 너는 그만 뒀다"고 폭로했다. 또한 A씨는 "난 네게 몸과 마음을 다 줬는데 돌아오는 건 싸늘한 말뿐이었기에 난 어쩔 줄 몰랐다"며 당시 괴로웠던 심경도 전했다. 특히 A씨는 디아크가 자신과 나눈 휴대전화 메신저 대화 내용과 함께 찍은 사진을 지워달라고 요구해 불신이 커졌다고 주장하면서, 미성년자인 디아크의 사생활 논란이 확산됐다.

이에 대해 디아크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안티면 제발 조작해서 상처 주지 말라"는 글을 올리며 반박에 나서기도 했다. 하지만 디아크의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편, A씨의 폭로가 '미투' 폭로로 해석되며 언론에 보도 되기 시작했고, 사태가 걷잡을 수 없이 심각해지자, A씨는 돌연 입장을 바꿨다.

A씨는 이 날 SNS를 통해 "'강압적 성관계'에 대하여 물론 처음에는 제가 '강간'이라는 말을 꺼냈고 성관계를 거부했지만,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A씨는 "성관계 이후 태도 변화에 초점을 두고 싶었던 저도 '성폭행' '미투 운동'과 같은 왜곡된 사실을 보고 이는 바로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오늘 새벽, 당사자와 당사자의 소속사와 만남을 가져 제가 '강압적 성관계'를 해명하는 글을 쓰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이 나왔고, 저도 이에 동의해 글을 쓰게 됐다"고 해명 글을 올린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A씨는 "당사자와 저는 서로 사과하고 이 일에 대한 감정을 풀었고, 제3자 여러분들도 저희 모두를 겨냥하는 지나친 말을 삼가해 주셨으면 하는 말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논란이 가라앉지 않자, A씨는 해당 글의 댓글을 통해 "처음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없고, 왜곡된 기사와 구설에 서로가 피해를 얻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해 글을 쓴 것"이라고 밝히며 자신의 입장을 재차 강조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