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가수 겸 배우 구하라(27)가 전 남자 친구 A 씨를 추가 고소했다.

4일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구하라가 지난달 27일 A 씨를 강요, 협박,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고소했다"라며 "구하라는 당일 조사했고, 상대방은 조만간 불러서 조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 남자 친구와 사생활 동영상에 존재 여부에 대한 질문에는 "고소 사실 외에 다른 부분은 답변해드릴 수가 없다"라고 말을 아꼈다.

같은 날 구하라 측 관계자는 "A 씨를 상대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강요, 협박,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을 적용해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A 씨가 최근 동영상 등을 통해 협박을 한 것 역시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구하라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 관계자도 이날 "해당 건에 대해 공식입장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연예매체는 A 씨가 일전에 찍어둔 30초 분량의 성관계 동영상을 빌미로 구하라를 협박했고, 이에 구하라는 A 씨에게 무릎을 꿇으며 애원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구하라는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동영상으로 저를 협박했다. 여자 연예인에게 이보다 더 무서운 게 있느냐"며 "제가 낸 상처를 인정한다. 처벌을 받겠다. 하지만 그는 협박범이다"라며 호소했다.

A 씨는 경찰 조사를 앞두고 "구하라의 인터뷰 내용이 사실과 다르기 때문에 경찰 조사에 임하게 됐다. 산부인과 진단서에 대한 내용을 바로잡으려고 출석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A 씨는 이후 구하라의 입장이 변하지 않자 구하라에게 동영상을 공개하겠다며 협박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