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이 28일(오늘) 오후 방송된 KBS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가수 선미의 사이렌을 누르고 '럴러바이(Lullaby)'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갓세븐은 컴백 일주일 만에 '엠카운트다운'에 이어서 '뮤직뱅크'에서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면서 2관왕을 달성했다.

이 날 갓세븐은 "일단 아가새(갓세븐 팬클럽의 이름)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1위를 받을 줄 몰랐다. 팬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갓세븐을 응원해주고 힘내주고 스태프 분들 너무 감사하다. 아가새가 세계 최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갓세븐 이외에도 S.I.S, THE BOYZ, 공원소녀, 드림캐쳐, 루첸트, 블랑세븐, 소리, 열혈남아(타지혁), 오마이걸, 우주소녀, 위걸스, 유니티, 유재필(With OL, 김승혜, 감스트), 임팩트, 정동하, 카밀라, 펜타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특히, 걸그룹 오마이걸은 '우리 이야기'로 감미로운 목소리로 아련한 감성을 불러일으켰다. 뿐 만 아니라, 개그맨 유재필(With OL, 김승혜, 감스트)이 꾸민 '인싸 되는 법' 무대는 방송 직후에 큰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