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UFC 김동현이 유일하게 대삼치를 낚아 올렸다.

27일 방송된 채널A'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 어부'(이하 '도시 어부')에서는 경주에서 몬스터 대삼치에 도전하는 도시어부팀과 게스트 김동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벽 4시부터 도시어부팀은 낚시에 나섰다. 이날의 대상 어종은 바다의 폭군으로 알려진 몬스터급 '대삼치'였다. 삼치는 70cm 이상이 대삼치로 분류됐고 황금배지 기준은 115cm였다. 선장님은 낚시에 나서기 전 삼치 이빨이 날카롭기 때문에 손으로 잡지 말라고 주의를 줬다.

이날 김동현은 바다를 가로지르는 배 위에서 바닷바람을 즐기며 "좋다"라며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고 바다에 있는 게 너무 좋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제작진들은 하늘을 보며"비가 올 것 같다."라고 걱정했다. 그러자 김동현은 "비도 좋다"라며 "비가 오면 백전백승이었다. 비 오는 날은 승리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징크스를 밝혔다. 그는 이외에도 "빨간 속옷을 입어야 하고 거북이 인형이 있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마이크로닷이 놀라며 "지금 빨간 팬티?"라고 묻자, 김동현은 "입었지"라며 빨간 속옷과 거북이 장식품을 공개했다.

이날 김동현은 메탈을 이용한 지깅낚시에 도전해서 멤버들 중 유일하게 76센티짜리 대삼치를 낚았다.
김동현은 "행운의 8까지만 세고 땡긴 거였다. 비가 딱 오는 순간 운이 좋았다"라며 징크스에 대한 큰 믿음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