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시크릿키는 동화 속 소녀들처럼 깨끗하고 러블리한 이미지의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유지애,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시크릿키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악순위차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세 여자아이돌인 러블리즈를 발탁하면서 러블리즈의 꾸밈없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인 시크릿키의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각인 시킬수 있다는 점을 내세워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자연에서 아름다움을 위한 열쇠를 찾고, 그 열쇠를 내츄럴 사이언스(Natural science)로 풀어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키는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 홍콩, 러시아 등 전세계 10개국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케어를 위해 피부친화적 스킨테라피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시크릿키의 러블리크림과 러블리쿠션(러블리쿠앤크) 제품의 첫 광고촬영을 마친 러블리즈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꾸밈없는 애교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늦게까지 이어진 광고 현장을 끝나는 순간까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러블리즈의 러블리 쿠앤크 광고는 3월부터 다수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은 물론 드럭스토어 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최근 SBS MTV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