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커피 애호가와 홈카페족을 위한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8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는 투썸플레이스가 직접 선별한 핸드드립 커피, 콜드브루 원액,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커피 외에도 텀블러, 드리퍼 등을 함께 묶어 1~3만원대 상품으로 준비했다. 세트 판매가를 낮춰 명절 선물 구입에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18 4호’는 스페셜, 오리지널, 콜롬비아 후일라 아릴리오 등 3종의 핸드드립 커피와 400ml 대용량의 블랙펄 텀블러를 담은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텀블러를 사용해 매장 및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소비를 생각한 맞춤식 선물이다.

홈카페족을 위해서는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18 6호’와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18 7호’를 추천한다. 각각 하리오 원두 드리퍼 세트, 킨토 프레스 머그가 포함되어 있어 직접 커피를 추출해 마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주는 이의 정성과 받는 이의 취향을 모두 고려한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로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나누고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사진제공=CJ푸드빌]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