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콘티넨탈 타이어 6세대 신제품 ‘맥스 콘택트 MC6(MaxContact™ MC6)’의 성능과 품질을 체험하는 타이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맥스 콘택트 MC6’ 타이어 체험단은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최근 3개월 이상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9월 4일까지며, 공식 체험단 모집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콘티넨탈은 심사를 거쳐 총 40명의 체험단을 선발하며, 9월중 발대식을 거쳐 10월까지 약 한 달간 콘티넨탈 ‘맥스 콘택트 MC6’를 직접 체험하고 사용 후기를 작성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콘티넨탈 ‘맥스 콘택트 MC6’는 다기능 트레드와 적응형 그립 컴파운드가 적용돼 견고한 안정성과 최상의 그립력을 제공한다. 특히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운전자를 위한 탁월한 노면 응답력과 뛰어난 핸들링을 자랑한다. 이러한 다이내믹한 특성 외에도 일상적인 주행을 위한 우수한 주행 성능과 저소음 기능도 갖췄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김재혁 상무는 “이번 맥스 콘택트 MC6 체험단 활동은 고객들이 독일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설계된 콘티넨탈의 6세대 신제품의 우수한 타이어 품질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콘티넨탈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