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화사한 광채 프라이머 성분이 피부에 은은한 오로라 광채와 촉촉한 보습광을 선사하는 코드 글로컬러(CODE GLOKOLOR)의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위생을 위해 고안된 메탈플레이트는 사용할 때마다 적정량의 쿠션 내용물이 나와 내용물이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되거나 마르지 않고 쓸 때마다 신선한 새 쿠션을 쓰듯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칙칙한 피부톤을 위한 205호 핑크베이지,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위한 225호 피치베이지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코드글로컬러는 G. 루미에르 메탈쿠션 사용시 G. 루미에르 프라이머를 메탈 플레이트에 섞어 쓰거나 쿠션 전이나 후에 덧바르면 더욱 효과적인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코드글로컬러는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의 출시 기념으로 G. 루미에르 프라이머 5mL 체험용 튜브와 루비셀 광채퍼프 1개를 추가로 더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국내 주얼리 쇼핑몰 1위 업체인 윙블링과의 협업으로 윙블링 모델과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제품에는 윙블링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도 내장했다. 해당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네이처컬렉션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