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유럽에서 MBA와 마스터 과정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탈리아 SDA보코니(SDA Bocconi, 이하 SDA보코니)가 한국 공식 리쿠르팅 파트너인 ‘이탈리아미아’와 함께 8월 27~28일 이틀 동안,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SDA보코니 ‘2018-2019년 입학 전형’ 인터뷰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터뷰는 SDA보코니의 입학 사정관인 팀 보그만(TIM BORGMANN)씨가 직접 인터뷰에 참여해 신청자들과 일대일 개별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보코니 2018-2019년 입학 전형 인터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영문 이력서를 준비해야 하며, 일대일 인터뷰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메일(italiamia@naver.com)로 사전에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

SDA보코니 한국 공식 리쿠르팅 파트너인 ‘이탈리아미아’의 이민수 대표는 “참가자들은 인터뷰를 통해 세계 탑 클래스의 SDA보코니 MBA 과정 및 전문 마스터 과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SDA보코니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명문 경영대학원으로 1971년에 설립됐다. 현재 Eduniversal(www.best-masters.com)이 조사한 전 세계 MBA 및 MASTER 순위에 따르면, SDA보코니의 ‘예술문화경영’과 ‘패션디자인경영’ 부문은 세계 1위에 랭크돼 있으며, ‘보건헬스케어’(4위), ‘식음료경영’(6위) 등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