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8월 20주년을 기념하여 ‘로맨틱 락볼링장’ 콘셉트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팝업 스토어는 8월 23일 목요일부터 25일 토요일까지 3일간 템플 스트라이크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2018년 8월 20주년을 맞은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1998년 8월 론칭되어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세계관을 반영한 독창적인 패키지와 제품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었다. 브랜드 콘셉트인 ‘Cosmetics with Magic Words’ 아래 안나수이 브랜드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유지하며 안나수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과 컬러 제품들이 매 시즌 출시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0주년 기념 콘셉트로 꾸며진 볼링장에서 볼링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안나수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비롯하여 20주년 기념 제품들을 뷰티 부스에서 자유롭게 사용해보며 안나수이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안나수이는 록킹, 보헤미안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안나수이 무드의 락볼링장 팝업스토어에서 안나수이 20주년 제품을 체험하고 볼링 게임을 즐기며 인생샷을 남겨보시라고 밝혔다.

안나수이의 ‘로맨틱 락볼링장’ 입장 티켓은 안나수이 20주년 리미티드 컬렉션 돌리걸 케이스 혹은 메이크업 코프레 구매 시 제품을 구매한 개수만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안나수이 20주년 ‘안나수이 월드’를 테마로 안나수이가 사랑한 돌리걸을 비롯하여 나비, 장미 등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들이 반영된 컬러와 디자인의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20주년 기념 메이크업 컬렉션은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리미티드 컬러 케이스’, ‘아이 & 페이스 컬러 B’, ‘립 컬러 R’, ‘페이스 브러쉬’, ‘브러쉬 스탠드’, ‘크리미 파운데이션’, ‘크리미 컬러 컨실러’, ‘크리미 치크 컬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안나수이 신제품 20주년 기념 메이크업 컬렉션은 8월 1일 공식 론칭되어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