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14일 이시언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지승과의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시언은"'나 혼자 산다'이지, '나 혼자 열애'는 아니지 않나. 숨길 생각 없다. 공개돼서 마음이 편하다"라고 밝혔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6살 차 선후배 사이로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밝히며 공개 열애 중이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 연예 학과 출신인 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로 데뷔했다. 이후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델 메이플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메이플스토리'는 소녀시대도 활약한 바 있던 만큼 내놓라 하는 모델들이 출연한 당대 최고의 온라인 게임이었다.

특히 전 프로게이머인 서지수의 동생으로 알려지면서 회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서지승은 특유의 동안 외모와 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과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뷰티 모델로도 활약했다.

서지승은 모델뿐만 아니라 지난해 개봉한 영화 '조작된 도시'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시언은 자신이 출연 중인 MBC'나 혼자 산다'에서 열애 사실을 밝히며 "아는 형과 함께 한 자리에서 처음 봤다"라며 "먼저 꼬셨냐"라는 박나래의 말에 "그렇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어 "어떻게 꼬셨냐"라는 기안84의 물음에 "밥 먹자고 했다. 그다음에 영화 보자고 했다"라며 "그것밖에 기억이 안 난다."라고 얼버무려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