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가수 서인영이 욕설 논란 당시 상황을 언급하며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3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서인영과의 인터뷰가 공개 됐다. 서인영은 지난 2017년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중 공개된 욕설 영상으로 큰 논란에 휩싸인 후 최근까지 자숙기간을 가졌고, 최근 신곡으로 컴백했다.

이 날 인터뷰에서 서인영은 욕설 논란 이후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심경고백 했다. 서인영은 욕설 논란에 대해 “제가 잘못한 욕설 논란, 그 부분은 제가 창피하고 부족하고 잘못했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나 작가 언니에게 욕설을 한 적이 없다. 욕설 논란이 된 것은 제 매니저였다”며 편하게 지내던 매니저와의 통화 중에 욕설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인영은 당시 일정이 빡빡한 촬영에서 자신이 매니저가 없는 크라운제이와 중간 역할까지 하며 많은 부분을 감당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당시 과부하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욕설 논란 당시 동행했던 매니저가 출연해 “당시 제작진(메인작가)에게 욕설하는 영상이라고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저와 통화하며 (욕을) 한 부분이다”라면서 당시 빡빡한 촬영 상황에서 매니저인 자신이 옆에서 케어 하지 못해 일어난 일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서인영은 욕설 논란 후에 후회어린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 성숙한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반성의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