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걸그룹 핑클 출신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SBS플러스 일상 관찰 예능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의 첫 녹화를 마쳤다.

결혼 후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에 합류한 성유리는 오랜만의 MC복귀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 밤의 리얼 라이프를 관찰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성유리, 서장훈, 나르샤, 붐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이 프로그램에서 셀럽의 밤 문화와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초점을 맞춰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성유리와 나르샤는 30대 여성이자 신혼라이프를 즐기고 있어,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대 형성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베일 속에 감춰져 있던 셀럽의 일상이 공개됐다. 평소 보여지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일상 라이프를 보여,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플러스 밤 일상 관찰 예능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오는 27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