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함양군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달동네 슈퍼집 바보가 사실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100만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웹툰계의 대작으로 뮤지컬로 제작돼 공연이 이루어진다.

지난 2013년 영화로 제작돼 영화배우 김수현이 북한 최고 남파특수공작원 역을 맡아 짜릿한 액션 활극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뮤지컬운 드라마, 음악, 안무 기본 3박자에 충실한 공연으로 남북 분단 속 특별한 간첩 이야기 또는 평범하고 싶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드라마 속 '따뜻한 정'과 음악의 사랑스러운 표현법으로 뮤지컬만의 매력을 살릴 계획이다.

세련된 '칼 군무'와 웹툰의 수많은 대사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탄생시켰으며 뮤지컬만의 창작을 섞어서 깊이 있는 이야기로 평범한 삶의 소중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문예회관 관계자는 "많은 군민이 가족과 함께 단란하고 즐겁게 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을 통해 마음이 풍요로워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런닝타임은 120분으로 티켓 가격은 1층 1만2천 원, 2층 9천 원이다.

예매는 9일 오전 8시 30분부터 현장예매와 인터넷 예배를 동시에 시작하며 인터넷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ygn.go.kr)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