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신혜선이 최연소 출연자로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관찰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신혜선이 스페셜 MC로 출연, '미우새' 어머니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MC 서장훈은 신혜선이 등장하자 "이렇게 키가 크신 줄 몰랐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신혜선은 "TV에 전신이 잘 안 나와서 그런 것 같다"며 "서장훈 선배님이 크다고 해주시니 기분이 좀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이날 신혜선은 "평소 어머니로부터 방 정리 때문에 잔소리를 많이 듣는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신동엽은 "방 정리라면 정리정돈 잘하는 서장훈은 어떻냐"라고 기습 질문했고 서장훈은 "저는 다 치워준다. 누군가에게 강요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자신의 장점을 깨알 어필했다.

이에 신동엽이 "은근슬쩍 프러포즈 비슷한 걸 한 것 같다"라며 부추기자 서장훈은 "내 주제에 무슨 소리냐. 이런 얘기 하면 나 욕먹는다"라며 부인했다.

그러던 중 서장훈이 VCR 시청을 하며 여러 가지 부연설명을 하자 신혜선은 "박학하시다"라며 놀라워했다.

신동엽은 이를 놓치지 않고 "아는 거 많고 정리정돈 잘하는 스타일은 어떻냐"라며 서장훈과 신혜선의 러브라인을 만들려고 애썼다.

이에 신혜선은 "좋다"라고 수줍게 말하며 서장훈에게 "부담스러워하지 말아달라"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한술 더 떠서 "많이 알지만 겸손하게 모르는 척하는 남자는 어떻냐"라고 또 물었다.
그러자 신혜선은 "더 좋다"라고 대답해 핑크빛 기류를 만들었다.

이에 서장훈은 민망해하며 "이러면 저 또 욕먹어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신혜선은 "욕은 제가 먹을게요"라고 말하는 재치를 발휘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