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셀프디자인 기반 인쇄출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하우스는 제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되는 ‘행복포인트’로 기프티콘을 살 수 있는 ‘행복 포인트 샵’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 인해 비즈하우스의 모든 고객은 보유한 ‘행복포인트’로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의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복 포인트 샵’ 오픈과 동시에 기존 포인트 제도도 개편된다. 비즈하우스에서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행복 포인트’는 비즈하우스의 상품 및 기프티콘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 설문조사, 이벤트 등으로 적립되는 ‘비즈 포인트’는 비즈하우스 상품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한편 8월 1일 수요일 전까지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는 전부 비즈포인트로 변경되지만,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비즈하우스는 행복 포인트 샵 오픈에 맞춰 포인트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행복 포인트 2000P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0P로는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 기프티콘을 즉시 구매할 수 있다.

비즈하우스 사업팀 강동윤 마케터는 “이번 ‘행복 포인트 샵’ 오픈으로 비즈하우스 회원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더욱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CCM(소비자 중심 경영) 기반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프티콘 구매 페이지는 비즈하우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메뉴의 ‘행복 포인트 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