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최근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추구하는 스마트 쇼퍼들의 증가되고 있다. 클래식한 아이템들로 멋을 낸 스타들의 겨울철 패션을 통하여 얼마 남지 않은 겨울철, 조금 더 현명한 패션피플이 되는 방법을 소개한다.

꽃샘 추위도 꼼짝 못 할 완벽 ‘패딩’ 패션!

강추위가 한풀 꺾였다고 하지만 아직 안심하기는 이르다. 꽃샘 추위가 걱정된다면 ‘김혜수’ 의 패딩 패션에 주목해보자.

지난 겨울 진행 된 ‘맥케이지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포착 된 김혜수는 퍼트리밍이 인상적인 맥케이지의 ‘트리시’ 를 착용하며 남다른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맥케이지 트리시 라인의 슬림한 디자인은 가벼운 이너웨어와 착용시 다가오는 꽃샘추위에 효과적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겨울패션의 묘미 ‘모노톤’ 패션으로 시크하게!

겨울철 패션의 묘미는 ‘모노톤’ 의 패션을 가장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시크한 모노톤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하지원의 패션을 참고해보자.

블랙 컬러의 라이더 재킷과 그레이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착용한 하지원은 그레이 토트백을 매치하며 조화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하지원의 가방은 '자넬라토 by 엘본더스타일'의 포스티나 백으로 우체부 가방에서 영감을 얻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널찍한 내부 수납공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김혜수와 하지원의 패션을 완성해준 해외 브랜드 ‘맥케이지’ 와 ‘자넬라토’ 의 공식 수입업체는 국내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엘본’으로 알려진 가운데, 엘본은 패션을 전문적으로 소개하고 있는 ‘엘본더스타일’ 그리고 ‘바이엘본’ 모던한 분위기와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엘본더테이블’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사진:엘본더스타일)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