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9 18:08 (월)
멜리사 X 제이슨우(Jayson Wu) 콜라보레이션 라인 온라인 특별전...“내가 제일 잘나가” 핫 한 협업 눈길

멜리사 X 제이슨우(Jayson Wu) 콜라보레이션 라인 온라인 특별전...“내가 제일 잘나가” 핫 한 협업 눈길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7.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멜리사 제공]
[사진=멜리사 제공]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멜리사, 미니멜리사를 공식 수입 유통하는 TBA코리아가 2018년 SS시즌 세계적 디자이너 제이슨우(Jason Wu)와 글로벌 디자인그룹 디즈니(Disney)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라질의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는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전세계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 동안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제레미 스캇(Jeremy Scott),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등과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일으킨바 있다.

멜리사는 17년 FW시즌부터 뉴욕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제이슨우(Jason Wu)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18년 SS시즌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이슨우 컬렉션을 론칭해 또 한번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뉴 시즌 멜리사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제이슨우 특유의 디자인 감성에 멜리사의 실험정신이 더해져 페미닌 무드의 플랫슈즈와 슬링백, 캐주얼한 플리플랍 등 감적이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멜리사 매니아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사진=멜리사 제공]
[사진=멜리사 제공]

멜리사의 키즈라인 미니멜리사는 글로벌 디자인그룹 디즈니(Disney)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키즈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BA코리아 이지윤 마케팅 담당은 “2018년 SS컬렉션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미니마우스를 모티브로 슬립온과 슬라이드 샌들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 디즈니 볼백(Ball Bag)은 미키와 미니마우스가 연상되는 깜찍한 디자인에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미니 사이즈백 열풍과 맞물려 출시되자마자 품절되는 등 ‘미니백 대란’을 일으킨 바 있으며 아이와 성인여성이 함께 들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TBA코리아는 공식몰 엠드림즈를 통해 멜리사의 제이슨우 컬렉션과 미니멜리사 디즈니 라인을 포함해 전 브랜드 최대 35%까지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2018SS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시즌오프 세일은 멜리사, 미니멜리사의 스테디셀러 라인을 비롯해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