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김아중이 고혹적인 몸짓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신이 내린 몸매' 김아중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썸머룩 화보로 여름의 여신에 등극했다.

'싱글즈'는 LA로케이션으로 진행된 김아중의 모던 서머 홀리데이룩 화보 B컷을 공개했다. 김아중은 매혹적인 몸매로 B컷 화보 마저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김아중의 화보는 LA 할리우드 힐의 고급 저택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미드나 할리우드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촬영장소로 매혹적인 동양 배우의 화보 촬영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여름의 여신' 김아중은 슬림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몸매로 스윔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  

김아중은 최근 한부모가족에게 여름의류 1000벌을 선물하며 선행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국한부모가족시설협회는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인 기부로 선행을 이어오는 배우 김아중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겉으로 드러난 외모만큼 마음이 아름다운 배우 김아중은 영화 '나쁜 녀석들'에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영화 '나쁜 녀석들'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시즌 1의 영화판 버전으로 김상중과 마동석이 출연을 확정 지은 작품으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김아중의 스크린 복귀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하는 패셔니스타 김아중의 섬머 홀리데이룩 화보는 '싱글즈' 8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 (m.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싱글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