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부담 없이 제철 애플망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서울 = RNX뉴스] 김종덕 기자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대만무역발전협회와 함께 자사 라이프스타일마켓 만나몰에서 7월 23일부터 29일까지 애플망고 3개입 한 팩 구매 시 추가로 한 팩을 증정하는 1+1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팩(6개입)의 애플망고를 배송 받는 가격은 20,900원으로,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이어서 착한 가격으로 제철 애플망고를 즐길 수 있다. 대만산 애플망고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해 무더운 날씨에도 신선도를 유지한 채로 배송된다.

진원무역 오충화 상무는 “대만산 애플망고는 아열대 기후와 천혜의 환경에서 재배되어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향기가 특징”이라고 언급하고, “8월까지가 제철인 대만산 애플망고의 시즌을 맞아 가격의 부담 없이 망고를 풍성히 즐길 수 있도록 착한 가격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애플망고는 일반 망고에 비해 씨가 작고 과즙이 풍부하며 벨벳처럼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는 농후한 단 맛에 비해 100g당 6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비타민A가 풍부하다. 특히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를 고를 때에는 매끈하고 윤기가 나는 것을 택하고 주름이 있거나 과피에 검은 반점이 없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한편,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한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회사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