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와 변요한이 10년 만에 얼굴을 확인한 정혼자들의 호텔 글로리 재회를 선보인다.

지난 14, 15일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3, 4회 분은 2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던 상황. 김태리와 변요한은 '미스터 션샤인'에서 각각 조선 최고 명문가의 애기씨, 사대부 영애 고애신 역과 고애신의 정혼자이자 룸펜인 김희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4회 방송분에서는 일본에서 10년 만에 조선으로 돌아온 김희성(변요한)이 처음으로 고애신(김태리)을 만나기 위해 찾아오는 모습이 담겼다. 꽃다발까지 들고 고애신의 집을 찾아온 김희성은 담장 너머로 흩날리는 하얀 이불 홑청 사이에 서 있는 고애신을 넋 놓고 바라봤던 터. 이후 고애신 앞에 선 김희성은 "내 진작 올걸"이라며 환하게 웃었지만, 고애신은 김희성의 갑작스런 방문에 당황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관련 오는 21일 방송될 5회 분에서는 김태리와 변요한이 본격적으로 만남을 갖는 모습이 펼쳐진다. 극중 호텔 글로리에서 고애신과 김희성이 가배를 사이에 놓고 마주 앉아 있는 장면. 고애신은 불쾌함인지 분노인지 복잡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김희성은 만면에 미소를 띤 채 여유로운 표정으로 극과 극 감정을 드러낸다. 결연함마저 묻어나는 고애신과 웃음 뒤 놀란 김희성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만남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태리와 변요한의 호텔 글로리 재회 장면은 대전에 위치한 미스터 션샤인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밝고 긍정적인 김태리는 살갑게 변요한에게 인사를 건넸고,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인 변요한 역시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이끌며 촬영을 준비했던 상태.

유머 코드 또한 잘 맞는 두 사람은 잠깐의 대기시간에도 웃음보를 터트리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변요한은 촬영 도중 재치 넘치는 각종 애드리브를 시도, 김태리를 비롯해 스태프들의 한바탕 웃음을 이끌어냈다.

제작사 측은 "김태리와 변요한은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답게 서로의 감정이 세밀하게 교차해야 하는 이 장면에서 빈틈없는 열연을 펼쳤다. 두 사람의 만남으로 인해 또 다른 반전이 벌어지게 될 것"이라며 "10년 만의 늦은 귀국을 후회하는 김희성이 몰래 의병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애신의 행보를 알아차리게 될지, 두 사람의 혼인은 이뤄지게 될지,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 션샤인' 5회는 21일 밤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