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딸을 위한 젤리슈즈 멜리사 & 미니멜리사 최대 35% 할인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패밀리 슈즈 특별전을 개최한다.

7월 12일부터 진행되는 패밀리 슈즈 특별전은 TBA코리아가 공식 수입, 유통하는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먼저, 엄마와 딸이 함께 신을 수 있는 슈즈로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와 미니멜리사, 그리고 작시와 작시키즈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멜리사와 작시는 특허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제품마다 젤리소재 특유의 상큼한 과일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멜리사는 매시즌 화제가 되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과 함께 동물, 과일, 디즈니 캐릭터 등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는 미니멜리사로 엄마와 아이가 따로 또 같이 휴양지에서의 감각적인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시즌 바닷가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미국 샌드프리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의 전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벤톨레이션은 특허받은 인솔과 아웃솔의 이중 빌트인 구조로 솔 바닥의 여러 개 홀 기둥을 통해 모래와 공기 물이 순환하여 외부로 빠지는 일명 모래 빠지는 슈즈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아이들도 손으로 쉽게 분리할 수 있는 인솔은 별도의 물세척이 가능해 바캉스시즌 잦은 물놀이에도 매일매일 청결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으며 성인 남녀 사이즈부터 남아 여아를 위한 아쿠아 샌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우리 가족을 위한 패밀리 슈즈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엠드림즈 패밀리슈즈 대전은 7월 12일부터 진행되며 멜리사, 작시, 벤톨레이션 외에도 키즈슈즈 플래와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