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8 20:54 (수)
‘한끼줍쇼’ 이경규, "한혜진♥기성용 결혼, '힐링캠프' 녹화 중 직감했다"

‘한끼줍쇼’ 이경규, "한혜진♥기성용 결혼, '힐링캠프' 녹화 중 직감했다"

  • 김두일 기자
  • 승인 2018.07.12 0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TBC '한끼줍쇼' 방송 캡처
사진= JTBC '한끼줍쇼'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배우 한혜진이 남편이자 축구 국가대표인 기성용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한혜진,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기성용과 연애 당시 데이트를 별로 못 했다. 전화를 많이 하고 데이트를 차 안에서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혜진은 "연애 기간은 6개월"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이경규는 한혜진과 기성용의 교제 사실을 미리 눈치 챘다고 밝혔다. 이경규는 "사실 '힐링캠프' 녹화 도중 한혜진과 기성용이 결혼하겠다라는 걸 느꼈다"면서 "기성용 선수가 얘기를 하는데 앞을 안 보고 자꾸 혜진 쪽을 보더라. 직감적으로 두 사람은 사귄다 싶었다. 녹화 중간 쉬는 시간에도 두 사람이 얘기를 계속 했다"고 전했다.

이에 한혜진은 "녹화 당시에는 사귀지 않았다. 친한 누나동생 사이였다"면서 "이후 남편이 영국으로 떠났고, 친누나가 결혼을 해 한국에 잠깐 왔을 때 연락을 해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기성용의 프러포즈에 대한 물음에 한혜진은 "어디 방에 촛불로 하트를 만들어서 꽃 들고 그 안에 서있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