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하고 있는 유명 안무가 제이블랙이 2세 계획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안무가 제이블랙, 마리 부부가 시댁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제이블랙의 부모님은 며느리 마리에게 2세에 대해 언급했다. 시어머니는 "아이 낳을 생각은 있냐"고 물었고, 이에 제이블랙은 "어머니, 아버지도 원하시는 거 알고 나와 마리도 원하는 쪽이 강하다. 그런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안 가질 생각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이블랙은 “어머니, 아버지가 얼마나 원하시는지 안다. 하지만 갑자기 시도하기엔 겁이 난다”며 “가능은 한데 마리가 얼마나 우울할지 아니까 (마리에게) 절대로 강요하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이에 시어머니, 시아버지는 "너희가 편할 때 생각해라. 건강만 하면 된다. 언제든지 기다릴 수 있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후 마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저도 앉아서 하는 직업이면 임신을 계획하겠는데 과하게 움직이는 직업이니까, 그것 때문에 생각을 신중하게 할 수밖에 없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마리는 "솔직히 부담이 된다. 내 몸에 가져서 내 몸으로 낳는 거니까 불편할 수밖에 없지만 불편하다고 생각하지만은 않는다. 당연한 거라고 생각 한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