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배우 장근석 소속사 측이 군입대 보도 관련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앞서 2일 한 매체는 장근석이 오는 19일에 육군 훈련소에 입소한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장근석이 신체검사 4급 판정을 받아 4주간 군사훈련을 받고 사회 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장근석이 19일에 입대한다는 것은 오보”라며 “아직 입대 날짜도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 한다. 정확한 입대 날짜가 정해지면 공식 발표하겠다”라고 밝혔다.

장근석은 1987년생으로 현재 32살이다. 또한 그는 '아시아의 프린스'로 불리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이기에 그의 군입대 소식에 관심이 쏠린다.

장근석은 1993년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프라하의 연인' '황진이' '쾌도 홍길동' '베토벤 바이러스' '미남이시네요' '매리는 외박 중' '사랑비' '예쁜 남자' '대박'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 영화 '즐거운 인생' '기다리다 미쳐' '아기와 나' '이태원 살인사건' '너는 펫' '인간, 공간, 시간 그리고 인간' 등 다수의 영화에도 출연했다.

장근석은 앞서 지난 3월 열린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제작발표회 당시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