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최현석 셰프가 김수미의 미카엘에 대한 애정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27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표 강된장과 소고기 고추장 볶음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또한 김수미의 옛 추억이 담긴 풀치 조림 레시피도 공개됐다.

이날 요리에 앞서 멤버들은 함께 모여 주전부리를 먹었다.
이날 김수미는 자신의 옆자리에 미카엘이 앉은 것을 보고 "오늘은 내 옆에 앉았네"라며 흐뭇해했다.

이에 최현석은 "왜 수미 선생님 옆에 앉냐"면서 “너 때문에 나 밀렸잖아. 자리 원래대로”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수미는 “오늘 나 뭐 달라진 거 안 보이냐”라고 물었고 이에 여경래는 "선생님 모자 되게 멋있어요. 이름이"라며 김수미의 이름이 박힌 모자와 앞치마를 알아봤다.
 
그러자 김수미는 “최현석 셰프가 보고 먼저 멘트 날려야 되는 거 아니냐”라며 실망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자 최현석은 “(김수미 선생님께) 조금 마음이 있을 땐 쉽게 말했는데, 마음이 커지니까 입이 잘 안 터진다”라고 입바른 말을 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수미는 "예전에 내 애제자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 수위를 넘어섰다"라며 "지금은 순댓국 집을 한다고 하더라. 최현석 셰프가 새겨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