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오마이걸 유아의 사랑스러운 미모와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는 기존 오마이걸 멤버로서 봐왔던 귀엽고 발랄한 모습과 달리 유아의 색다른 매력을 담았다.

첫 번째 화보 컷은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소한으로 한 뒤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레드 컬러의 립 잉크를 매트한 질감으로 발라 연출했다. 촬영 도중 유아는 “평소에도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즐기는 편이에요. 특히 레드처럼 강렬한 립 컬러를 시도해보고 싶었는데 촬영에서 연출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대에 오르는 것도 설레이는 일이지만 화보 촬영은 저의 또 다른 모습을 표현하고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니까 절로 흥이 나는 것 같아요”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과 인터뷰 내내 특유의 밝고 활발한 모습으로 임했던 유아에 날씬한 몸매와 건강한 피부 비결의 비법을 묻자 “평소에는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아요. 피부에도 휴식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서요. 그리고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열심히 하는 편이에요. 요즘에는 요가를 열심히 하는데 정적인 운동이지만 땀을 흘리면서 조용히 명상하는 시간이 힐링 그 자체더라고요”라고 이야기했다.

청순함과 발랄함을 오가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오마이걸 유아의 화보와 더 많은 뷰티 팁은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 담긴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