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30일,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Sky Beach)’를 오픈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스카이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바이다.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페인 이비자의 클럽,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 등을 모티프로 기획된 공간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비치 클럽’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와 트렌디한 풀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카이비치는 마치 바닷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풀장 앞에 마련된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은 이국적인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시원한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스카이킹덤 뮤직 디렉터 존 로젠탈(예명 쏠레이)이 매일 다양한 음악을 선곡해 더욱 더 짜릿하고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비치 안쪽에는 한강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실내 바가 마련돼 다양한 주류와 음료 및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바비큐 그릴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비치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 △커플 및 2030 고객을 위한 ‘이비자 인 스카이비치’와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서머 인 스카이비치’도 선보인다.

‘이비자 인 스카이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3개 호텔의 객실 1박 투숙을 제공한다.

또한 주중 새벽 1시, 주말 새벽 2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비치 2인 입장 혜택과 바비큐 플래터 및 웰컴 드링크까지 증정한다. 바캉스 분위기에 맞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의 신상품 매직프레스도 제공해 완벽한 휴가 준비를 돕는다.

어린이 고객이 동반 가능한 ‘서머 인 스카이비치’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또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의 1박 및 스카이비치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스카이비치 입장 고객들에게는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서울드래곤시티의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도 증정한다.

스카이비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체크인 당일만 여유롭게 이용 할 수 있어 가족 단위 호캉스족에게 안성 맞춤이다.

이 외에도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시즌 모든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인 ‘인스타일’과 ‘푸드익스체인지’ 금액 바우처도 증정할 계획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비치는 ‘하늘 위의 판타지’를 테마로 오랜 시간 공들여 기획한 국내 유일 비치(Beach)형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라며 여름의 시작과 함께 오픈하는 스카이비치와 4개 호텔을 결합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론칭함으로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